본문 바로가기

주식

LG에너지솔루션 청약경쟁률은? 나는 몇주를 받을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미의일상 입니다:)

드디어 1월19일 'LG에너지솔루션' 청약이 끝이났는데요

증권사들마다 경쟁률과 나는 과연 몇주를 받을수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것은 최소 10주를 청약하였을때 받을수있는
균등배분주식의 양입니다!
저는 KB에 청약을 진행하여서
최소 1주를 받을수있을것같네요!!
미래에셋은,,,1주도 못받을 확률이 ,,ㅠㅠㅠ
대신이나 하이투자에 청약하신분들은 2개를 노릴수도
있는상황입니다!

그럼이만 정리 끝낼게요! 다음에봐용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