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에너지솔루션' 저의 매도가 + 주가의 방향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미의 일상 입니다:)
오늘은 많은사람들이 기다리던 LG에너지솔루션의
상장일 인데요..
다들 잘 매도하셨나요? ㅎㅎ
어플 렉이 심해서 못파신분들도 있을거같긴한데.. ㅠㅠ

저의 매도가


저의 매도가입니다
저는 거의 시초가에 팔았습니다..
8시50분에 어플 켰을때 60에 거래되고 있어서
오잉 혹시?했는데 8시58분 부터 조금씩 떨어지고
있길래 시초가에 팔아야겠다 생각해서 바로 던졌습니다..근데 렉이 심해서 매도 됐다고 알림이 계속안와서
정정만 ㅋㅋㅋ몇번했는지..1주인게 아쉽네요 ㅠ

주가의 방향은?

음...저는 일단 개인적으로 지금당장의 주가는
모르겠는데
2월중순과 3월중순에는 좋은 주가의 모습을
보여줄것같습니다..
2월15일에는 MSCI 편입 (+3700억원)
3월11일에는 KOSPI200 편입 (+1.6조원)
이렇게 두개의 이슈가 존재 하기 때문인데요
2차전지 ETF수급도 존재하긴하는데
그건 회사마다 리밸런싱 일자가 달라서..
(금액은 5000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당장에 매도를 못하시더라도 2월중순과 3월중순을
보면 또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줄것같으니
오늘 매도 하신분들은
주가가 조금 떨어졌을때 매수를 해서 기회를 노려보시고!
오늘 매도 안하신분들은 저때까지 존버 하시면
또 좋은 기회가 있을겁니다 ㅎㅎ

LG에너지솔루션 상장에 대한 저의 생각

음..이건 솔직히 모든사람들의 생각이 다른데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여기에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LG에너지솔루션은 LG화학에서
물적분할된 회사입니다.
근데 문제는 LG에너지솔루션의 시가총액은
오늘 종가 기준으로 118조 입니다
LG화학의 시가총액은 43조 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적분할을
그렇게 좋게 보지는않는데 이유는
LG화학에 투자하였던 투자자들은 LG에너지솔루션이
분할로 나가면서 손해를 보게 되는것이고
너무 시가총액이 큰 기업이 물적분할로 띠용 나오니까
증시가 살아나질 못합니다..진짜 그냥 내리 꽂아요
삼성전자 에서 물적분할 한다면 핸드폰 하나 분할해도
시가총액 100조 넘길걸요..?
미국은 애초에 물적분할이 안됩니다
만약 물적분할을 진행하였을때 주주들의 반발로 소송을 제기하였을때
회사가 완전히 사라질수도있습니다.
그만큼 미국에서는 리스크가 커서 하지도 못하는데
우리나라는 하..제발 이런 말도안되는 물적분할
막았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