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중구] 까눌레 맛집 카페 "문현사 커피 로스터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미의 일상 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에서는 처음으로 카페 리뷰 를 적어볼려고해요
원래 카페,맛집,주식 이렇게 3개다 할려고했는데 계속
못하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한번 써보네요 ㅎㅎ


문현사 커피 로스터스

영업시간 : 12:00 ~ 22:00

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 3길 9-5

주차장 : X

번호 : 010-3264-0220


문현사 커피 로스터스 정문


빈티지한 느낌의 문현사 커피 로스터스 정문이에요
카페 자체가 대구 시내에 위치하고 있긴하지만 골목안에 위치하고있기때문에
옛날 건물에 버려진 사무실 같은 느낌이여서
모르면 그냥 지나갈것만 같은 비쥬얼 인것같아요
하지만 요즘은 너무 꾸민 카페 보다도 이런 빈티지한 카페도 인기가 많아서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라와서 가보고 싶었어요.

728x90

메뉴판


뭔가 다 맛있어 보여서 꽤 오랫동안 고민을 했어요
그래도 별표 표시되어있는 메뉴가 맛있을것같아서

아몬드 돌체
말차라떼


두개를 주문 하였습니다.

그리고 음료를 주문하고 나서 옆에 있던 까눌레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할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까눌레까지 주문하였습니다
인스타에서도 까눌레 사진이 많이 보여서 먹어보고싶었어요..

바닐라 까눌레
말차 까눌레

주문을 하고 앉으니 스탠드에 매달려 있는 귀여운 라이언..
라이언 인형을 많이 봤는데 저렇게 매달려 있는것은 첨 본것같아요

중앙 기둥 쪽에있는 오래된 테이블과 빈티지한 음향기기
소품들도 카페의 분위기에 맞게 내츄럴하고 빈티지 해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초등학교때 쓰던 책상같은 느낌 ㅎㅎ

카페 내부의 의자와 테이블이에요
카페내부가 의외로 넓어서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테이블의 갯수도 꽤 많아서 좋은것같아요 (빈티지 느끼 물씬)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조명이랑 예전 포스터 들이 너무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주문하고 8~10분정도 뒤에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왼쪽(아몬드 돌체) , 오른쪽(말차 라떼)
로스팅 카페 답게 사장님이 매일 직접 로스팅 하셔서
커피 맛도 되게 좋았어요

까눌레도 쫀득쫀득 해서 맛있었어요
쫀득쫀득한 맛이 까눌레의 장점인것같아요
식감도 좋으면서 맛도 좋아서 계속 먹고싶은맛?

여기는 카페 입구쪽에 있는 서랍이에요
서랍안에는 물,냅킨,유리잔 이 있어요
서랍장 역시 빈티지 하고 옛스러워서 좋은것같아요

반응형

옛날 타자기 뭔가 두드려 보고싶었지만
내가 만지면 고장날것같아서 포기..

옛날 카세트 테이프와 카세트 기계
어릴때 쓰던 카세트 기계도 요즘 보면 왜이렇게 이쁠까요?
진한 그레이색에 빈티지함이 너무 잘 어울려서 이쁜것같아요
(예전에 카세트 테잎 중간에 돌려서 테잎 늘어나게 했던게 생각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