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2022년 9월 28일(수) 한국 주식 시황 정리 (LG이노텍하락원인,아이폰14생산량 감소 , 아이폰관련주식 , 아이폰수혜주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울한 수요일 이네요,,

오늘도 시황을 한번 볼까요?

 

금일 코스피와 코스닥은

힘없이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코스피 매매량

코스피는 개인만 순매수를 진행하였네요

외국인은 7거래일 연속 매도,,

반응형

코스닥 매매량

코스닥은 다행히(?) 외국인 정도만 매도를 하였습니다

금융투자는 8거래일 연속 매수를 하고있네요

728x90

코스피 외국인 순매수

내년 1분기 부터 주가 반등이 기대된다는 소리가 있는

SK하이닉스 입니당

외국인과 기관의 순매수로 많이 하락하지는 않았네요

 

인플레이션감축법 수혜주인 두산에너빌리티 입니다

외국인은순매수 , 기관은 순매도를 진행하였네요

 

오호 이런날에 KT&G는 상승을,,?

역시 힘들때는 배당주인가 ㅎㅎ

 

외국인은 오늘 순매수를 했지만

기관은 6거래일 연손 순매도 중인 카카오뱅크 입니다

진짜 카카오 이름 붙은거는 그냥 투자를 하지마세요.

 

120월봉 근처까지 내려온 삼성전기 입니다

얘도 전쟁이슈만 잘 해결되면 잘 오를것 같은데,,

 

현대로템은 노르웨이 방산기업과 협력을 한다고 하네요

뜬금없이 북유럽 등장

홀란드와 솔샤르의 나라 두둥

 

코로나 백신 이외 이제는 다른 먹거리가

절실히 필요한 SK바이오사이언스 입니당

 

한화가 대우조선해양을 인수하고 나서

한국항공우주 까지 인수 할수도 있다는 얘기가 나오네요

한국항공우주의 대주주는 26%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한국수출입은행 입니다

 

필름사업 부분을 매각하기로 결심한 SKC 입니다

사모펀드인 한앤컴퍼니에 1조6천억에 매각 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전기차 배터리용 동박 공장 증설을 위한 자금 마련 때문 이라고 합니다

매출에서 34%의 비중을 차지하는 필름사업 이기 때문에

단기적인 수익은 감소할것 같네요

 

한화에 팔리는 대우조선 해양의 주가입니다

애초에 저렇게 상승한게 이해가 안되네요

 

코스피 외국인 순매도

애플과 거래하는 LG이노텍 입니다

하지만 아이폰 14가 중국에서 인기가 없고

애플이 아이폰 생산량 을 늘린다는 계획을 

철회 했다는 소리가 나오면서

10% 급락을 했네요,,

 

롯데케미칼이 인수할수도 있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는

일진머티리얼즈 인데요

매각 가격은 2조정도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2%대 하락을 보인 SKT입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도 샀습니다,,

 

이렇게 떨어졌는데

아직도 60월봉인게 소름,,

 

물적분할 철회 소식에 어제는 상승을 하였지만

오늘은 어제 오른것보다 더 하락~

 

외국인 코스닥 순매수

오늘은 그래도 외국인과 기관이 순매수를 진행한 에코프로비엠 입니당

동진쎄미켐은 5%급락을 하였네요,,

 

금리인상 수혜주..?

라고 하기에는 너무 테마종목인 푸른저축은행입니다

 

비에이치도 아이폰 14 이슈로 인해

6% 급락을 하였습니다

 

FPCB (인쇄회로기판) 관련 주식들은

다들 나가리 되는군요,,

이랜텍은 진짜로 120주봉에 가까워지네요,,

 

코스닥 외국인 순매도

7% 급락을 보인 에스엠 입니다

성일하이텍도 오늘은 쉬어가네요

 

10% 등락은 우스운 에스티큐브입니다

거랟 대금도 작은 편이 아니네요

 

카나리아바이오도 쭉쭉 밀리고 있습니다

120일선까지 하락한 나노신소재 입니다

월요일에 제가 말씀드렸죠? ㅎㅎ

'모두가 환호할때는 거기가 고점인것같다'

 

원익 Qnc도 쭉쭉 밀리네요 에휴

코스피 기관 순매수

외국인은 매도 했지만

기관은 많이 매수한 SKT !!

 

LX인터내셔널도 참 정말 좋은 기업인데요

배당률도 6%대를 보여주고있고

실적도 짱짱한 기업입니다만

120일봉까지 근접했네요

 

코스피 기관 순매도

일진머티리얼즈 인수 소식으로 급락을 보여주고있는

롯데케미칼 입니다

거래량 그래프 보소,,

IRA 수혜를 받을수 있는

포스코케미칼 이지만,,

증시를 이길수 있는 대형주는 업죠,,ㅠ

 

코스닥 기관 순매수

이야 리노공업이 웬일로

2일연속 양봉이여,,

 

삼성전자의 1차 벤더 인 솔브레인 입니다

내년에 좋은 실적을 예상하고 있으며

현재 저가 매수 기회라는 소리가 있기는 한데

이친구는 너무 인기가 없어서 문제,,,

 

외국인은 순매도

기관은 순매수 !

 

코스닥 기관 순매도

카카오게임즈도 우마무스메 이후에 

계속해서 나락을 가는군요

 

끝으로 진짜 미쳐가는 환율 보여드리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