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2022년 4월 4일(월) 한국 주식 시황 정리 (쌍용차관련주,쌍용차인수관련주,상한가,하한가,송도사건관련주식,게임종목,항공주식,인플레이션헷징종목,필수소비재주식,SK하이닉스,카카오게임즈,..

728x90
반응형

한국 증시 정리

오늘 한국 시장은 코스피와 코스닥이 동반으로 상승을 하였습니다

장막판 에는 코스닥이 힘이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코스피 매매량

코스피는 외국인+기관+금융투자에서 매수를 진행하였습니다

반응형

코스닥 매매량

코스닥은 개인 + 금융투자에서 순매수를 진행하였습니다

 

코스피 외국인 순매수

크래프톤 - 보유자금 2조원으로 중간배당 + 자사주 매입 소식이 있기는 하네요

728x90

일동제약 - 일본정부에서 코로나 치료제 선구매 소식에 급 상승을 보였습니다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 개발중)

 

S-Oil - 경유공급 불안 지속으로 고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골드만 삭스에서는 매도->매수로 스탠스를 바꿨습니다

 

외국인과 기관에서도 최근 꾸준히 매수를 하고있는 모습입니다

 

코스피 외국인 순매도

 

하이브 - 윤석열 정부에서 BTS의 병역특혜 가능성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모레퍼시픽 - 리오프닝 + 인플레이션 + 화장품 가격인상 까지 더해져서

요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화장품 업체입니다

 

클리오 역시도 좋은 상승폭을 보여줬네요 (더 살껄껄껄)

 

SK - SK쉴더스와 원스토어가 IPO를 진행중입니다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

LX 세미콘 - 대만 사무소를 설립했다고 하네요? 

반도체 위탁 생산 (파운드리)업체가 몰려있는 대만에 신설을하여

공급망 해소에서 해결점을 찾을려는것 같습니다

 

펄어비스 - 아 원래 오늘 살려고 했는데 ...

오늘은 게임주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것같습니다..

9만원 후반 오면 진짜 사고싶은데 ㅠㅠ

 

컴투스 - 메타버스 조인트 벤처 '컴투버스' 설립 했다고 하네요 

 

도이치 모터스 - 최근 좋은 보고서가 나왔던 도이치 모터스 인데요

신차판매도 괜찮은 상황이고 중고차 사업도 전망이 좋다고 합니다

 

코스닥 외국인 순매도

휴젤 - 메디톡스가 소송을 신청한 휴젤인데요 엄청나게 하락하네요..

 

메디톡스 - 반면에 나름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는 메디톡스 입니다

 

클래시스 - 오늘 화장품 종목들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클래시스는 하락을 보였습니다

 

 

코스피 기관 순매수

SKC - 중국에 투명 PI필름을 공급한다고 하네요 (폴더블폰 시장 공략)

 

대한항공 - 실적도 개선될것이고 화물운송으로도 꽤 수익을 만들었는데

결국은 유가 가격이 문제..

 

호텔신라 - 오늘 거리두기 새 조정안이 발표되었는데 리오프닝 관련주들이 조금 이득을 받는것같네요

 

삼양식품 - 불닭볶음면 만드는 삼양인데요..

제가 최근에 조금 눈여겨 보고 있기는 한데 차트상으로 조금 비싼것같아서 매수하지는 않았는데요

조금씩 상승을 보이고 있네요

우크라이나발 곡물인플레이션에 삼양식품도 아마 수혜를 받을수있을것같아서

고민중이였습니다 

(인플레이션에도 불닭은 못참지? 가격 올려도 먹을거잖아요 그쵸?)

 

코스피 기관 순매도

GS건설 - 송도 이슈 ? 그거 때문에 떨어졌다고 하네요..?

 

현대건설 - 너도 송도 이슈냐?

 

코스닥 기관 순매수

동화기업 - 2차전지 전해엑 제조 업체

(베트남에 자체개발 스마트 팩토리 도입)

 

와이솔 - 다시부는 5G 바람..?

 

코스닥 기관 순매도

 

심텍 - 일일 차트만 보면 충분히 들어가 보고싶은 차트네요..

 

미래생명자원 - 테마는 테마일뿐!

 

리노공업 - 뭔가 슬슬 매수할만한 차트라고 생각하네요

검사용 프로브와 반도체 검사용 소켓을 자체개발하여 제조및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정말 꾸준한 기업..)

 

하나마이크론 - 업계 쪽에서는 가장 좋은 반도체 패키징 기술을 보유한 업체입니다

(너도 살만한 차트네..?)

 

오늘의 상한가 , 하한가 종목

쌍방울 - 쌍용차 테마 

이엔플러스 - 쌍용차 인수,,테마

비비안 - 너도 쌍용차 ㅋㅋㅋ

미래산업 - 중국 YTMC 애플 낸드 납품 계약 (미래산업의 매출 YTMC 납품으로 45%)

나노스 - 너도 쌍용차?

광림 - 또 쌍용차 !!

룽투코리아 - P2E게임 열혈강호글로벌 대박 조짐

아이오케이 - 너도 쌍용차....!?

드래곤플라이 - P2E 게임 테마?

뉴보텍 - 서울시 상수관로 3073km 교체 , 상하수도관 배관제 국내1위 확인!

 

 

오늘의 증시 이슈 - 게임 , 항공주 , 쌍용차 인수

오늘은 게임주들이 전체적으로 좋은 모습입니다

P2E강자 열혈강호 의 글로벌 서비스 가 만들어지면서 룽투코리아와 드래곤플라이가 상한가를 찍었고

펄어비스 에서도 4월말에 중국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오늘 새로운 거리두기 조정안이 발표 되면서

리오프닝 관련주들도 또 다시 꿀틀거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항공주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하지만 항공주 같은 경우에는 높은 유가 때문에 단타로만 즐기시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