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2022년 5월 10일(화) 한국 주식 시황 정리

728x90
반응형
한국 증시 정리

 

코스피와 코스닥은 미국시장의 불똥을 맞으면서

오늘도 하락을 보여줬지만

장 막판에 저가매수가 몰리면서 조금은 만회 하는 모습이였습니다

반응형

코스피 매매량

개인은 오늘도 매수를 하면서 6거래일연속 순매수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기관도 순매수를 했네요 무려 75억이나 ㅎ

 

코스닥 매매량

코스닥도 개인은 4거래일 연속 순매수를 진행했네요

외국인도 오랜만에 매수를 해줬습니다

(저점 신호야!?)

728x90

코스피 외국인 순매수

SK하이닉스는 오늘 2.3% 상승을 하였습니다!

내 평단 107,000원 !! 떡상 가보장!

 

반도체 공급난은 여전하지만 수요도 꾸준한 기아 입니다

 

역시 악재는 자알~흡수하는 개복치스피 

국제유가 급락하니까 S-Oil 급락 해버리네요

 

LG에너지솔루션은 시가총액이 어느새 92조까지 떨어졌네요?

PER높으면 여지없이 하락

 

SK도 어느새 120일선을 뚫고 하락을 하고있네요

 

GS는 싱가포르 백신기업 투자 소식도 있었고

전년대비 실적이 많이 상승하였는데요

아무래도 GS칼텍스 영향이 큰것같네요 GS칼텍스는 상장 안하겠지..?

하지마하지마

 

메리츠화재인데요

보험주는 원래 미국10년물금리 오르면 단타치는 종목인데

요즘에는 그렇게 하지도 못하죠?

120일선 닿이니까 매수가 들어왔네요

 

코스피 외국인 순매도

삼성전자는 제가 68층인데...

그때 52주 신저가 찍길래 바로 들어갔는데..

그냥 배당 들어오니까 존버 할렵니다

 

지리는 하락율을 보여주는 POSCO홀딩스 인데요

이친구도 원자재 가격 하락하니까 귀신같이 하락하네요?

역시 악재는 바로 받아~

 

 

카카오는 오늘 하락을 보여줬는데요

그래도 나름 PER이 많이 낮아졌네요??

 

한국3년물 수익률은 3%를 보여주고있지만

이렇게 모든 섹터가 빠지는 날에는 은행종목들도 여지없이 무너지네요 ㅠㅠ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

위메이드는 어느덧 69층입니다

PER은 낮기는 한데... 실적이..

 

신작 게임 '우마무스메' 출시가 얼마 남지않았는데요

일본에서는 인기가 많은 게임인데 한국에서는 통할지..

게임이 살짝 오덕스럽...

 

분당갑 선거에 출마하는 찰스형인데요

괜히또 개미들 무덤이 되지는 않을까 걱정됩니다

21층 개미 형들 잘 지내시죠?

 

아 몰라 컴투스는 걍 존버야

내평단 10만원 아래니까 견딜래 

 

1분기 깜짝실적도 나왔고 저PER 기업이지만!

주가는 조금...아쉽네요

 

한국비엔씨는 뭐..그냥 보지마세요

 

코스닥 외국인 순매도

120일선까지 터치한 JYP입니당

거래량 무엇?

 

거래재개후 여전히 힘이없는 오스템임플란트 입니다

이정도면 그냥 투자자들의 신뢰 문제인듯?

 

에스엠도 차트가 좋지는 않습니다

리오프닝은 무슨 그냥 흠뻑쇼나 가자구

 

아프리카 TV도 정말 많이 하락한것같은데

아직 10만원 이긴하네요

 

역시 심텍 120일선 터치하자마자 5.9% 떠억상..

 

에휴 검은사막..너네한테 속은 내가 ㅂ...

 

코스피 기관 순매수

PER이 많이 낮아진 네이버 입니다

미국 테크 기업들이 떨어지는데 네이버가 버티는게 신기하지..

 

1분기 실적이 매우 잘나온 CJ제일제당입니다 역시 곡물관련 대장주!?

 

코스피 기관 순매도

쌍용차 테마주 이긴 하지만

1분기 실적은 잘나온 KG스틸입니다

매출액 9800억원 전년대비 50%상승이네요

 

하이브도 속절없이 하락중인데요

그래서 BTS 군대는?

 

리오프닝?

응~선반영~

 

코스닥 기관 순매수

 

비에이치는 그래도 나름 견고한것같네요?

 

쿠키런 킹덤 노잼티비

신작이나 내놔!!

 

코스닥 기관 순매도

보호예수 해제로 인해서

상장후 최저가를 기록하고 있는 디어유 입니다

 

아니 리노공업이 15만원을 갔었다고..?

하 몰랐다..

 

오늘의 상한가 , 하한가 종목

도화엔지니어링 - 우크라이나 복구사업 기대감에 상한가? 

세림B&G - 푸틴 원자재 수출금지 소식에 상한가?

 

투심이 없으니 이제는 대형급 IPO들도 인기가 없는 상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