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2022년 3월 29일(화) 한국 주식 시황 정리 (전쟁관련주식,사료관련주식,카카오게임즈대만진출,펄어비스중국진출,방산관련주식,화장품관련주식,통신관련주식,금융주식)

728x90
반응형

한국 증시 정리

금일 코스피와 코스닥은 동반상승을 보여줬습니다

코스피는 초반에 강하였지만 조금씩 빠지는 모습을 보였고

코스닥은 장 막판까지 올라가는 모습이네요

기관 외국인의 순매수 영향이 큰것같네요

반응형

코스피 매매량

코스피는 기관 + 금융투자에서 순매수를 진행하였습니다

코스닥 매매량

코스닥은 외국인+기관+금융투자+연기금 에서 순매수를 진행하였습니다

 

코스피 외국인 순매수

우리금융지주 - 전고점 까지 얼마 남지않았네요 과연 16,000원대에 다시 도착하면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LG생활건강 - 고점대비 -50%를 기록하고있네요..

728x90

화성산업 - 최근 엄청난 상승을 보였던 화성산업인데요 회장과 사장 사이의 지분 싸움이 있었습니다

 

코스피 외국인 순매도

 

삼성 SDI - 어제 말씀 드린것처럼 2차전지 셀업종 중에서는 가장 투자매력도가 높은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삼성엔지니어링 - 러시아 리스크만 없어진다면 꽤나 상승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LIG넥스원 - 최근 방산주가 좋은모습을 보였는데요 오늘은 꽤 많이 하락을 보였네요 ㅠㅠ

아무래도 러시아 - 우크라이나 사태의 영향도 있기때문에 단기적으로 투심이 많이 몰렸다고 생각도 드네요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

카카오 게임즈 - 대만에서 오딘을 출시하였는데 5시간만에 1위를 하였다고 하네요..?

차기 신작도 올해 안에 출시 예정이기 때문에 신작게임 출시전에 또 매수기회가 올것같기도하네요

코스닥 외국인 순매도

 

넷게임즈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로 큰 상승을 하였다가 다시 원래 자리로 돌아가는 모습이네요

 

코스피 기관 순매수

신한지주 - 52주 최고점에 서서히 접근하고 있는 신한지주 입니다

(진짜 이제는 날아오르나?)

 

만도 - 주요고객사 전기차 생산을 회복한다고 하네요?

 

코스피 기관 순매도

한국항공우주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LIG넥스원에이어서 두개의 종목도 6%이상 하락을 보여줬네요

(역시 전쟁은 테마..)

 

코스닥 기관 순매수

천보 - 2차전지 업체로써 이름을 날렸던 종목인데요 , 전해질도 만드는 종목인것은 몰랐네요?

한국투자증권에서는 목표가를 46만원으로 상향하였습니다

 

카카오게임즈 - 기관도 매수를 들어왔네요 !!

 

코스닥 기관 순매도

펄어비스 - 중국 판호 허가를 작년에 취득하였고 올해 4월 중국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출시게획입니다

(떡상 각인가..?)

 

오늘의 상한가 , 하한가 종목

성신양회우 - 시멘트 , 유연탄값 급등우려에 상한가

금강공업우 - 주택공급 확대 기대감에 상한가

현대사료 - 전쟁.. 넌 이제 30일에 끝이다

우리바이오 - 정부 대마 합법화 움직임에 상한가..?

화일약품 - 정부 대마 합법화 움직임에 상한가..?

룽투코리아 - 열혈강호 글로벌 예약자 300만명으로 상한가

마이더스 AI - 마이더스 AI 종속회사 케이나노피아 96% 감자결정

코스나인 - 넌 왜...?

 

오늘의 한국 증시 이슈 - 화장품 , 건축자재

 

화장품 기업들이 물품의 가격을 올리수도 있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화장품 기업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는것같습니다

(물가 어쩔거냐..)

 

 

대통령 선거 이후 꾸준히 건설자재 종목들이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는것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