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2022년4월20일(수)~4월21일(목) 미국 주식 시황정리 (넷플릭스실적발표,넷플릭스구독자수감소,미국항공주추천,미국고배당기업추천,미국성장주ETF,테슬라영업이익,테슬라실적발표,엔화예상가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미의 일상입니다:)

어느덧 목요일이 되었네요 ㅎㅎ

저는 목,금 휴무여서 여유롭게 작성을 해볼까 합니다 ..!

오늘도 시황볼게요!

전일 다우지수는 상승하였지만

나스닥과 S&P500은 하락을 하였습니다

 

 

 

 

시장이 극명하게 갈리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전일 넷플릭스의 실적발표이후 파장이 커지는 모습을 보이는것같은데요

반응형

 

S&P 500을 보면 주봉을 기준으로 지난주 하락분을 만회하는 모습을 보이네요

여전히 전고점과 전저점 중간에서 갈팡질팡 하고있습니다

 

나스닥 차트는 100주선을 지지하면서 버티고 있는 모습입니다

 

전일 미국시장에서는 또 다시 실적이 공개되었는데요

대표적으로 테슬라와 ASML도 발표가 되었네요

테슬라는 예상치를 매우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하였고

ASML은 예상치를 하회하는 실적이 나왔네요

728x90

장 마감 이후에 실적을 발표하여서 테슬라는 시외가에서 5%상승을 보였습니다

(장중에 발표했으면 10%는 갔을듯...?)

1분기 매출이 81%증가 하였고 순이익은 7배넘게 나왔다고 하네요

 

ASML은 의외로 시외에서 크게 하락을 하지 않았네요??

 

전일 실적을 발표하고 -25%를 맞았던 넷플릭스는

오늘 새벽에 -35%를 더 맞아버렸습니다

(구독자수 감소 기사가 나오면서 하락을 보였는데 이게 맞나 싶네요)

추가로 JP모건이 목표주가를 하향하였는데요

무려 50% 하향을 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실망적인 실적을 발표한 램 서치 이지만

넷플릭스를 보고 난뒤라 귀엽네요

 

전일 실적을 발표한 UAL인데요

매출과 EPS모두 예상치를 하회 하였지만

다음 분기 매출 상승가능성이 높다는 가이던스로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게 맞냐? 넷플릭스는 동네북이냐?)

 

페이팔은 수익감소 예상으로 하락을 하였습니다

 

넷플릭스의 영향으로 페이스북 또한 하락을 보여줬습니다

(그냥 넷플때문에 테크주식들 폭탄)

 

디즈니까지 넷플릭스의 불똥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는 0.3% 하락했습니다

(이정도면 나름 선방?)

 

마이크론은 오히려 상승하는 모습이네요

 

DRAM 가격은 아직까지 상승을 보이지는 않는데,,

(이제는 리얼 저점이라고 생각하는것일까요?)

 

고배당 기업 ETF는 오늘도 상승을 보여줬습니다

악재 이슈들이 엄청나게 많은 상황에서도

우량한 실적은 결국 우상향 한다는 미국의 공식을 보여주는것같네요

 

성장주 ETF두개는 엄청나게 부러지는 모습입니다

(솔직히 금리인상 0.75% 얘기 나오고 양적긴축 900억달러? 얘기나오는데

성장주가 어케 살아 남겠습니까?)

 

미국 10년물 국채금리는 2.87% 입니다

새벽에는 2.84%까지 하락했지만 다시 상승하네요

10년물과 2년물 차이는 0.258

30년물과 5년물 차이는 0.011 

30년물과 5년물은 또 다시 역전될것 같네요..ㅠㅠ

 

국제유가는 여전히 100달러 위에서 놀고있습니다

 

원자재 지수는 다행히 시외에서 하락하는 모습인데요

 

 

원목이 크게 상승을 보였지만

다행히 다른 상품들은 큰 움직임은 없습니다

 

달러지수는 정말 오랜만에 100pt에서 내려왔지만!

99.95로 여전히 높은 위치입니다

 

최근에 기준금리를 동결한 위안화는 엄청나게 상승하면서

6.4pt 입니다

엔화는 새벽에는 강세를 보였지만

다시 슬슬 약세를 보여주네요

(웰스파고는 엔화가 135 까지 약세를 보일수 있다고 하네요)

원화는 1240원 언저리에서 우주방어를 보여줬는데요

다시 찔끔찔끔 오르고 있기는 한데

또 다시 우주방어를 기대해야할것같습니다

 

신흥국 지수는 조오금~ 하락을 보였네요

 

(미국+캐나다 제외) 선진국 지수는 상승을 보여줬습니다

 

 

확실히 중국의 하락으로 인해서 신흥국 지수가 흔들렸다고 봐야할것같습니다

이와중에 VIX (위험) 지수는 19pt 까지 떨어지면서

투자자들도 "이제는 슬슬 저점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고있는것같습니다

 

포드 는 2026년까지 전기차 4종을 추가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만!

미국은 어차피 실적이 나와야 하기 때문에 주가반영은 없다고 봐야합니다

(한국에서 이렇게 얘기했으면 테마주 또 들썩들썩)

(뭐!? 1년에 한대씩 전기차를 새로 만들겠다고!? 들썩들썩)

 

 

728x90
반응형